KT 강백호, 연봉 47.3% 삭감…미국행도 이틀 연기
거제해녀 기가 찼다여의도 공원에도 박쥐 있다광견병 주사맞는 그녀의 경고더 중앙 플러스글로벌 머니금반지보다 은수저 많다‘은 투자 수익률의 함정파월.
그린스펀 영광 이을까?美 ‘노랜딩 시나리오의 함정어둠의 큰손.여당의 행태가 바뀌지 않으면 내년 총선 역시 기대하기 힘들 가능성이 크다.
특히 유죄판결을 받아 이번 선거의 원인을 제공한 김태우 후보를 윤 대통령이 사면 복권하자 눈치를 살피며 반대도 없이 공천해 패배를 자초했다.국민의힘 김 후보는 39.현장의 쓴소리를 제대로 대통령에게 전달해 국정에 반영하는 게 제일의 책무다.
새 당 대표를 뽑는 전당대회 당시 이진복 대통령실 정무수석은 안철수 후보가 대통령실의 전당대회 개입을 비판하자 아무 말도 안 하면 아무 일도 안 일어날 것이라는 극언까지 했다.용산의 덕을 본 김기현 대표는 당선 직후 윤 대통령을 만날 때마다 90도 인사로 저자세 논란을 낳았다.
뉴스1 대통령 vs 민주당 구도면 지지율 30%대가 득표율 미봉 대신 ‘쓴소리 민심 전달의 여당 역할 살려야 서울 강서구청장 보궐선거에서 더불어민주당에 17.
자기 보신과 공천 낙점에만 매몰돼 시간을 보내면 ‘강서구의 악몽은 언제든 재연될 수 있다.그만큼 많은 사람이 검색했다는 의미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지금 부정선거 거짓 주장으로 재판을 받고 있는데 지지율은 여전하다.유튜브에서 강서구청장을 검색하면 부정선거라는 키워드가 자동 완성된다.
온라인 커뮤니티엔 이 주장을 진실로 믿는 게시글이 넘친다.3400조원 샀다美 국채 빨아들인 신종 세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