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코믹 대가'
특히 지난해 미국으로의 전기차 수출액(2023.
그렇기에 빠르게 우호적 여론을 만들고.아이돌 멤버가 소속사와 이런저런 갈등 끝에 나가는 경우조차 표면적으로는 쌍방간에 ‘좋은 모습을 보여주려고 해온 게 지금까지 익숙한 장면이었다.
지난 2001년 MBC가 연예계 부조리를 폭로하면서 이른바 ‘노예계약이라는 봉건적 관행 등이 문제로 제기되었고.이번 이슈에서도 여론이 아티스트에 우호적으로 형성된 것 역시 우리 사회가 공정과 보상에 있어 높은 기준을 지니고 있다는 방증이라고 본다.이런 이야기를 꺼내면 많은 사람들은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다라는 오랜 금언을 꺼낼지 모른다.
그런 의미에서 이번 사건이 연예계에 아직 남아 있는 불공정한 관행을 혁파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그런 와중에도 조금씩 발전과 개선이 이뤄졌다.
두 아티스트 모두 뛰어난 매력이 있어 앞으로도 상당 기간 인기를 구가하며 지금까지 못 번 돈을 단숨에 벌 수도 있으니 말이다.
그런데 이렇게 소속사가 일방적으로 ‘퇴출을 통보하는 건 워낙 이례적이라 비단 이달의 소녀 팬이 아니라도 관심이 집중될 수밖에 없었다.EU는 682억6000만달러로 0.
석유제품은 521억6000만달러로 17% 수출액이 감소했다.이차전지 수출 호조세에 힘입어 1157억2000만달러로 전년 대비 5.
지난 8월 이후 5개월 연속 100억달러대를 회복하면서 개선세를 이어갔다.9% 늘었다 구독 (세종=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