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의 남자 갤러리

"한국, 블록체인 규제 확실해지면 급성장 모멘텀 올 것"

봉갤가치투자연구소 미니 갤러리Published: 2024-11-22 14:08:22
Share
Share this with Close
Messenger Pinterest LinkedIn

돗토리현과는 1994년 자매결연을 한 이후 서로 활발하게 교류·협력을 진행해 왔다.

진화생물학 박사이며 저술가인 밥 홈즈는 사람의 냄새 수용체가 약 400개이지만 이들 중 30%가 사람에 따라 다르다고 말한다.인간은 국적을 따지지만 식재료가 되는 식물에 그런 경계란 있을 수 없다.

차이점보다 공통점이 많은 게 당연하다.미나리를 맛보고 봄의 향기를 느끼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휘발유 냄새를 떠올리는 사람이 있는 건 그런 이유에서다.정재훈 약사·푸드라이터 미나리에는 봄의 향기가 가득하다.

한국 충격은?술 취한 선원처럼 돈 써댄다요즘 미국인에 원화가 ‘폭삭美금리 오르자 주가 흐른다20년 삐끗했던 상식의 부활더 중앙 플러스머니랩커버드콜 ETF 연 12% 유혹이건 카드깡.고수에서 풀 향기를 느끼며 좋아하는 사람도 있고 비누와 벌레를 연상하며 싫어하는 사람이 있는 것도 마찬가지다.

2년 전 배우 윤여정이 아카데미상 여우조연상을 받아서 화제가 됐던 영화 ‘미나리에 나온 대사다.

영화 ‘미나리 속 이민 가족의 삶을 보면서 누구나 공감하게 되는 것도 인간이라면 누구나 공유하는 그런 보편성 때문이다.본래 고국을 떠난 이민자의 삶이란 척박한 땅에서 어떻게든 뿌리 내리려고 애쓰는 미나리와 비슷하다.

고수에서 풀 향기를 느끼며 좋아하는 사람도 있고 비누와 벌레를 연상하며 싫어하는 사람이 있는 것도 마찬가지다.고달프지 않은 인생이 어디 있을까.

숲속에서 숨을 들이쉴 때 마음을 정화하는 듯 울려 퍼지는 바로 상쾌한 향기다.미나리의 이런 강한 향미를 좋아하는 나 같은 사람도 많지만 사람에 따라서는 싫어하기도 한다.

Share this story on

Messenger Pinterest LinkedIn




2이창용 "'매파적 인하' 해석 가능… 美처럼 0.5%P씩 못 내려"한옥은 집집마다 계절마다 다 달라…10~20년 걸려 찍었다2024 코리안드림 통일실천대행진현아∙용준형, 연애 9개월만에 결혼…15년지기 매니저 축사에 눈물테크윙(089030) 3Q16 Review이엔쓰리(074610) – 2Q16 Review.Fear & Greed Index와 국내 코스피 지수 비교구름 타고 하늘로 떠나는 날‘노잼 캐릭터’도 꿀잼으로…내 연기력이 브랜드 되길서울잡가 30곡 완창…남혜숙 명창의 '전무후무' 공연 24일 개최"제로 콜라·사이다, 다이어트 목적으로 바람직하지 않아"꽃미남 이미지와 싸운 세기의 미남배우아동이라는 사회적 약자브릴라이트, 암호화폐 지갑 개발…내년 봄 출시나는 AI 음악가입니다'조립식 가족' 사랑해 주세요황석영도 이문열도 아니었다, 노벨문학상이 한강 선택한 이유한강 노벨문학상 수상비트코인 저점 다졌나…380만원대 횡보공태인 코인원 리서치센터장 가격은 가상화폐 가치 반영 못해공태인 코인원 리서치센터장 가격은 가상화폐 가치 반영 못해한총리 "규제샌드박스 보강…농촌체류형 쉼터 도입"中'알테무' 진격에… 해외직구 25% 급증해검찰 업비트,허위거래 불구속기소…업비트 부당이익 취한 적 없다암호화폐 하락장에도...샌프란시스코 월드 디지털 자산 서밋(WDAS) 성료1한은 '베이비컷'…긴축시대, 3년2개월만에 끝났다엔진, 이더리움 블록체인 검색 서비스 엔진X 출시블록체인 플랫폼기술 아직 불완전…이더리움, 플랫폼토큰 시총 60% 차지김서준 해시드 대표 등 한국블록체인협회 이사진으로 선임건반 11개 닿는 '큰 손' 韓피아니스트…25살의 참을 수 없는 섬세함